일민미술관은 뮤지엄 PRoducer 2기를 모집합니다. Public Relations + Producer = PRoducer!

뮤지엄PRoducer는 다양한 관심사와 경험을 바탕으로 미술관 전시에 참여해 신선하고 독특한 활동을 기획하고 실행함으로써 많은 사람들과 함께 Public Relations를 만들어 가는 동시에, 스터디 세미나를 통해 스스로 미술관과 전시, 그리고 관객을 알아가며 Personal Relations를 구상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지난 2월부터 4월까지 와 연계된 다양한 활동과 기획으로 다채로운 문화 예술 이야기를 함께 만들며 멋진 순간들을 공유한 뮤지엄PRoducer 1기에 이어, 이번에 선발하게 될 뮤지엄PRoducer2기는 일민미술관 전시와 연계된 다양한 활동을 ‘선택’하여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동시대 예술 분야에서 적극적으로 소개되지 않았던 애니메이션 장르의 예술적 확장 가능성을 모색 하는 전시 «플립북: 21세기 애니메이션의 혁명»(2018. 5. 18 ~ 8. 12) 에서 다양한 활동을 할 참여자들의 지원을 기다립니다.

일민미술관 뮤지엄PRoducer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PRoducerID CARD가 발급되며, 일민미술관 주최 전시, 강연 및 프로그램, 큐레이터 토크 무료참여, 작가와의 만남,정기모임,아트상품 제공과 우수활동자에게 이마 멤버십 제공 등 푸짐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일민미술관 뮤지엄PRoducer는 문화예술 관련 지식과 전시 홍보, 이벤트 기획에 관심이 있고 SNS를 활발히 활용하는 일반인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지원 방법은